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 카페 말똥 도넛 디저트 타운

by 빵이니 2023. 5. 17.
728x90
반응형
728x90

파주 카페로 인기 있는 말똥 도넛 디저트 타운에 다녀왔습니다.

한 번쯤  SNS에서 본 경험이 있을 그곳 파주 카페 말똥 도넛 디저트 타운에 갔습니다.

갔던 날이 주말이라 많은 차들이 있었고, 카페 주차장은 구비되어 있지만 만차로 입구에서 대기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평일을 추천드리며, 주말에 꼭 가야 한다 하시는 분들은 오후 5시 이후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멀리서도 눈에 띄는 파주 카페 말똥 도넛 디저트 타운은 마치 미국에 도넛카페에 온듯한 색감과 인테리어로 돋보입니다.

카페의 크기도 큰 편이라 웅장하고 화려해보입니다.

카페 가까이서 보니 아이스크림이 입체적으로 되어있고, 카페 옆 부분에도 아주 큰 도넛이 입체로 되어있습니다.

화려한 만큼 많은 분들이 카페 앞에서 사진을 찍으십니다.

 

카페 내부는 핑크핑크한 색감과 화려하고 알록달록한 조명들 그리고 조형물 들로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주말에 방문했을 당시 많은 인원들이 카페 내부에 있었고, 주문하기 위한 줄도 제법 길었습니다.

주문하는 시간만 20분 정도 소요 되었습니다.

파주카페 말똥 도넛에는 에스더 버니의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주문하기 위해 줄을 서면서 이것저것 굿즈들을 구경하니 지루함도 덜 하며 보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제품들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카페 외부뿐만 아니라 내부 실내 인테리어도 화려하고 조명도 이뻐 사진 찍기 정말 좋았습니다.

카페 여기저기 포토존도 많이 있어 카페외부뿐만 아니라 실내에도 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주문하기 위해 대기한 줄에는 쇼케이스에 케이크가 있었습니다.

파주 카페 말똥 도넛의 케이크 색감마저 화려하고 귀여웠습니다.

뭔가 만화에 나올 듯 한 모형 같은 비주얼이지만 아이들이 아주 좋아할 만한 케이크입니다.

드디어 도넛을 주문하는 곳에 왔고 원산지 표시판이 게시되어 있었습니다.

진열된 도넛을 보고 선택하면 직원분이 챙겨서 쟁반에 담아주십니다.

단, 도넛의 이름이 각 도넛에 적혀 있지 않고, 유리에 작게 붙어 있어서 도넛 이름으로 주문하기보단 손짓으로 주문을 하게 됩니다.

 

도넛마다 나오는 시간이 달라서 적힌 모든 도넛이 준비되어 있진 않습니다.

시그니처인 말똥도넛과 말똥초코 그리고 요이시땅을 주문하였습니다.

다음은 젤라또 코너가 나옵니다.

젤라또는 아주 쨍한 색감의 파란색이지만 바나나 맛이 나는 블루 바나나를 주문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음료 코너입니다.

저는 말똥 오리지널 밀크쉐이크를 주문하였습니다.

음료는 제조하는데 시간이 걸린다고 하여 먼저 도넛과 젤라또만 받았습니다.

주문한 말똥도넛, 말똥초코, 요시땅 그리고 블루바나나 젤라또입니다.

말똥도넛은 커스터드 크림 가득한 부드러운 필링 도넛이고 말똥초코는 초코크림 가득한 부드러운 필링도넛입니다.

요즘 이런 종류의 도넛 가게들이 많아서인지 특별히 맛있다는 생각은 없었습니다.

생각보다 부드럽지 않았고 크림의 향도 진한 편이 아니고 무난하였습니다.

 

요이시땅 도넛은 화이트소스 위에 계피가루와 땅콩가루가 올라간 도넛인데 개인적으로 주문한 도넛 중 가장 괜찮았습니다.

도넛의 빵 부분도 쫄깃함 식감이 있었고, 계피향도 아주 진한 편이 아니라 츄러스를 먹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색감이 아주 쨍했던 블루바나나 젤라또도 맛있었습니다.

쨍한 블루색깔과는 다르게 바나나 맛이 나서 좀 더 색달랐으나, 다 먹고 다니 혀가 파랗게 물들어져 있었습니다.

파주 카페 말똥 도넛 디저트 타운의 2층은 높은 층고로 되어있어 개방감도 크고 천장은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었습니다.

벽면 역시 화려한 프린팅이라 아주 힙한 느낌 가득한 카페입니다.

 

주문했던 말똥 오리지널 밀크쉐이크는 밀크쉐이크 위에 기본 도넛과 각종 젤리 및 마쉬멜로가 올려져 있었습니다.

밀크쉐이크의 맛이 진하지 않고 사진 찍기 용으로 정말 최고였습니다.

파주 카페 말똥도넛 디저트 타운은 화려한 조명과 인테리어 쨍한 컬러감등으로 힙한 느낌을 주는 카페였습니다.

다소 가격은 비싼 편이나 사진 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색다른 느낌의 카페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08:30-10:00

728x90
반응형

댓글